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 이용 방법 및 가격 비교 주의점 필독!

by 캥거루의 삶 2023. 5. 5.
반응형

다시 해외여행이 풀리면서 국내가 아니라 국외로 계획을 잡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때 항공권을 구하는 과정 속에 있어서 가격비교를 하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한 사이트에서 편안하게 살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정리해 보려 합니다.

 

 

반응형

 

 

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

 

오늘 알아볼 사이트는 스카이스캐너입니다. 이미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다른 비교 사이트도 있지만 이곳이 제가 써봤을 때는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항공뿐만이 아니라 호텔이나 렌터카 정보도 비교해 볼 수 있지만 호텔은 아고다나 익스피디아 같은 곳이 훨씬 더 괜찮고 스카이스캐너에서는 항공권이 가장 알아보기 괜찮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 이용 방법

 

 

그럼 지금부터 실제로 어떻게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는지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메인 페이지에서 가장 상단에 보유 출발지와 도착지에 내각 하고자 하는 나라의 이름을 기입해 줍니다. 또한 옆으로 가는 날짜와 오늘 날짜도 검색해 주는데 만약 날짜를 아직 정하지 않았다면 달력을 통해서 더 저렴한 구간이 어디인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을 통해 일정을 쉬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직항만 보고 싶다면 아래쪽에 직항 항공편의 체크해 주신 다음 검색해 봅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상단에는 정렬 기준이 눈에 들어오는데 해당 사이트에서 추천하는 순서로 볼 것인지 혹은 가격 순위로 볼 것인지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 아래쪽으로는 가장 추천되는 항공료와 또한 최저가 마지막으로는 가장 시간이 짧은 항공운임 가격이 기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 주의점

 

여기에 있어서 주의할 점은 눈에 보이는 가격이 해당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팔고 있는 비행기 티켓 가격과 차이가 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이번에 가정하여 알아본 태국 여행에서 티웨이 가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는 248,910원으로 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다양한 가격이 뜹니다.

 

 

 

 

가장 먼저 확인 했던 가격은 트리플을 통해서 구매할 시였고, 해당 항공사를 통해서 들어간다면 더 비싸집니다.

 

 

 

 

 

여기서는 271,910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항공사가 아니라 다른 업체를 통해서 예약을 해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조심할 점은 신뢰도가 낮은 회사를 통해서 예매하게 된다면 오버부킹이 되어 자동으로 취소되거나 혹은 당일날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안내 문자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 부분만 참고하신다면 항공권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싱가포르 이민 조건과 방법 알아볼까?

 

싱가포르 이민 조건과 방법 알아볼까?

여행을 갔었던 나라 중에서 좋게 기억이 되는 곳들은 한번 가서 살아 보고 싶기도 합니다. 저에게는 싱가포르가 바로 그런 나라인데, 인프라도 잘 되어있고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싱가

good.helpfull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