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행 적금 이자 높은곳 온라인, 지역별 금리 순위 비교

by 캥거루의 삶 2022. 11. 29.
반응형

은행 적금 이자 높은 곳을 찾아오셨다면 잘 오셨습니다. 문제는 검색 방법이나 조건에 따라서 그 순위가 달라진다는 것인데 오늘은 지역별로 나온 높은 곳과, 온라인상에서 들 수 있는 금리가 좋은 적금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앞으로 정기적인 수입이 들어오실 분이시라면 이번 기회에 좋은 적금을 드셔서 가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은행 적금 이자 높은곳

 

우선 조건 없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때 가장 높은 금리는 새마을금고였습니다, 무려 10%대의 이자를 제공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10%대 새마을금고 같은 경우는 직접 방문해야만 가능하며, 전 지역에서 진행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부분이 걸림돌입니다. 

 

 

 

 

 

새마을금고_상품_리스트
MG 지점

 

 

 

 

  •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금리 10%대 지점
    • 동부, 초량 4동, 큰 고개, 평화
  • 새마을금고 정기적금 금리 8%대 지점
    • 거제3동, 무등, 부산 자유시장, 청운효자동, 충청, 풍납, 화양동

 

 

 

8%_상품신협_상품_리스트
이외의 상품

 

 

 

 

이 외에도 8%대의 곳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 중에서는 온라인을 통해야 하는 곳들도 있고 지역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것도 있었는데 해당 정보중 8프로 대만 나누어서 살펴보겠습니다.

 

 

  • 8% 온라인 적금 가능한 곳
    • 삼례농협, 금왕 신협
  • 8% 지역 방문 적금 가능한 곳
    • 금왕 신협

 

 

 

 

 

 

은행 적금 이자 높은 곳 (은행)

 

이번에는 은행만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제2 금융권이 빠지다 보니까 안전성은 높아지면서 금리는 낮아졌습니다. 하지만 이 순위는 특별 우대 조건까지 따지지 않은 것임으로 최대 5프로대까지 있다는 것을 미리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은행 금리

 

 

 

해당 순위에서는 수협이 1위와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둘 차이점은 첫 번째 수협은 Sh해양 플라스틱 Zero! 적금으로 온라인과 방문 모두 가능합니다. 반면 2위는 헤이 적금으로 온라인만 가능합니다.

 

 

 

은행 적금 이자 높은 곳 (저축은행)

 

이번에는 저축은행입니다. 한눈에 은행보다 더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확인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현금 흐름이 원활하지 않은 곳도 있기 때문에 재무 상태를 잘 따져보고 들어야 합니다. 물론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서 5천만 원까지는 보장받을 수 있지만 그 기간 동의 노력과 시간이 스트레스이기 때문입니다. 

 

 

 

 

저축은행 금리

 

 

1위부터 4위까지 모두 6프로의 금리를 제공함으로 순위는 상관없이 봐주시길 바랍니다.

 

이때  첫 번째 두 번째에 보이는 상품을 제외하고는 모두 온라인과 지점 방문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상위에 보이는 두 가지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개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참에 모든 금융사를 통틀어서 온라인을 통해서만 들 수 있는 적금들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온라인 가능

 

 

 

그럼 다시 삼례 농협, 금왕 신협이 순위권에 오릅니다.

 

모두 8%대임으로 쏠쏠한 금융 소득을 벌어들이실 수 있으실 겁니다. 특히 위의 상품들은 집에서 간단하게 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일이 바쁜 직장인 분들이나 높은 금리를 주는 지역 지점을 찾아가기 힘든 분일 지라도 쉽게 개설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오늘은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다음에는 예금과 관련 상품에 대해서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가 돈이 되는 시대라고 하는데, 그야말로 조금 더 찾아보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두더라도 더 많은 수익을 벌어 갈 수 있는 시대인 만큼 계속해서 정보를 업데이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사이트 순위 BEST 5 간단 정리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사이트 순위 BEST5 간단정리

1 금융권보다 저축은행은 더 높은 금리를 통장 제공하기 때문에 요즘 관심이 이쪽으로 쏠리고 있습니다. 물론 특판으로 나오는 상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우리가 확인할 수 있는 저축은행의 상품

good.helpfullstory.com

 

 

 

 

썸네일_이미지
은행 적금 비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