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브랜드버거 1+1 할인 기간 놓치면 나만 손해

by 캥거루의 삶 2023. 5. 29.
반응형

이번 주간 노브랜드 버거에서 햄버거를 1+1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가 들어와서 내용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이때 해당되지 않는 지점도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어 햄버거를 가성비 좋게 즐기실 수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

 

 

 

노브랜드버거 1+1 이벤트 내용

 

노브랜드 버거에서는 NBB DAY를 기념해서 일주일 동안 어플을 통해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버거를 1+1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때 조건은 노브랜드버거 어플을 통해서 주문해야하며, 단품이 아니라 세트로 골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내가 주문한 버거와 같은 종류의 단품 햄버거가 무료로 추가 증정된다고 합니다.

 

이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어플에 들어가셔서 쿠폰함을 확인해 보시면 매장 픽업 전용으로 등록되어 있는 것을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가장 큰 장점은 1인당 1회만 사용 가능한 것이 아니라 버거 종류당 1개씩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버거 세트를 산다면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1+1 할인 기간

 

중요한것은 기간인데, 5월 29일 오늘부터 시작해서 6월 4일까지 딱 78일 동안 진행한다고 하니, 이 사이 근처에 노브랜드 버거 매장이 있는 분들은 반드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1+1 제외 지점

 

물론 전체 매장이 체험 가능한 것은 아니고, 일부 매장은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 부분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위의 내용에 적혀있는 지점은 1+1을 진행하지 않는다고 하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노브랜드 버거 1+1 할인 정보였습니다.

 

 

 

제주항공권 예약 가격 비교 제가 한번 해봤습니다

 

제주항공권 예약 가격 비교 제가 한번 해봤습니다

해외여행만큼이나 국내 여행도 가볼 만한 곳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제주도는 항상 인기 있는 여행지인데요? 그렇다면 제주도 항공권은 지금 얼마일가요? 저와 함께 예약해 보며 가격 비교까지

good.helpfull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