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항공권 예약 가격 비교 제가 한번 해봤습니다

by 캥거루의 삶 2023. 5. 9.
반응형

해외여행만큼이나 국내 여행도 가볼 만한 곳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제주도는 항상 인기 있는 여행지인데요? 그렇다면 제주도 항공권은 지금 얼마일가요? 저와 함께 예약해 보며 가격 비교까지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제주항공권 예약하기

 

오늘은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스카이스캐너로 제주도 여행을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면 여행 일정을 검색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https://www.skyscanner.co.kr/

 

 

김포 공항에서 출발하여 제주도를 왕복하는 일정입니다. 

이때 가는편에 들어가면 달력이 뜨는데 초록색, 노란색, 붉은색 기준으로 가격대가 올라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렴하게 여행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 저는 초록색 구간을 선택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항공권 가격 비교

 

 

 

 

그렇다면 사이트 내에서 추천하는 왕복 항공료는 77,600원이며 최저가는 71,200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최단 여행 시간과 추천 시간은 2분밖에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시간은 재외 하기로 합니다.

 

 

 

 

최저가 제주도 여행이 가능한 항공사는 티웨이였습니다. 왕복 71,200원에 가능한데, 이때 금액은 수수료 및 추가 비용이 들어갈 수 있음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단점이 하나 더 눈에 들어오는데 시간대가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출발을 오전 6시 30에 한다는 것 자체가 많은 분들에게 힘들 수 있는 것임으로 제주도 여행 시에는 시간도 잘 계산해 보시길 바랍니다. 

 

 

 

최저가가 티웨이였다면 최적 항공은 에어 서울로 뜨고 있었습니다. 티웨이보다 실내 컨디션이 좋아서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시간은 조금 더 걸리지만 한번도 타보지 않은 비행기라 궁금합니다.

 

 

제주도 항공 저렴하게 티켓 구매시 주의할 점

 

 

 

 

이러한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항공권을 구매하게 된다면 주의할 점이 바로 이 부분입니다. 여기서 보이는 가격은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가격대인데 들어가서 예약을 진행해 보면 추가 금액이 붙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구매를 하였는데 탑승 전에 취소 문자가 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여 이 부분을 반드시 꼼꼼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제주항공권 정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