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도폰 폴더폰 - 스마트폰같은 폴더폰 찾는다면

by 캥거루의 삶 2023. 11. 29.
반응형

 

 

 

혹시 스마트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폴더형 휴대폰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여기 폴더형 스마트폰인 마이브 스타일 폴더에 대한 후기를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효도폰 폴더폰 찾는 이유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은 새로운 문명 기기를 접하고 배우는 데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십니다. 때문에 사용하는데도 어려워하시는데 잘못 실수로 요금이 많이 나오게 되는 경우도 있어 이러한 부분을 해결하고 방지하고자 효도폰으로 폴더폰을 많이들 찾으시입니다.

 

 

 

 

스마트폰같은 폴더폰

 

 

그래서 요즘에는 폴더폰처럼 생겼지만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기능들이 다 들어가 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마이브 스타일 폴더가 그렇습니다.

 

 

 

 

이 휴대폰의 경우에도 겉으로 보기에는 스마트폰이 나오기 이전에 우리가 사용하던 것과 닮아있지만 내보는 인터넷이나 카카오톡 유튜브 등이 돌아가도록 만들어져 있어 학생들에게도 부모님들이 많이 사주시는 휴대폰입니다.

 

 

 

 

효도폰 고를때 주의할 점

 

많은 분들이 단순히 부모님 에게는 전화와 문자만 되면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연세가 지긋하신 분들도 카카오톡 단체방이라든지 밴드를 통해서 소통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인터넷이 가능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여 무턱대고 최신형 스마트폰을 선물해 드린다면 배우는 데도 시간이 오래 걸리고 또 활용하는 과정 중에 있어서 무제한 요금제가 아닌데 인터넷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등의 문제가 펼쳐질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방지할 수 있는 휴대폰으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든것들을 접합해 보았을 때 스마트폰처럼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마이플스타일 폴더폰이 좋을 것 같아 같이 추천해 드리면 여기까지 이야기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