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일은행 정기적금 금리 11.55% 나왔습니다

by 캥거루의 삶 2023. 4. 12.
반응형

지금 제일은행에서 정기적금으로 금리를 11.55% 받을 수 있는 것이 나왔다고 합니다. 기간 한정이기 때문에 적금을 만들려고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제일은행 정기적금 금리

 

이번에 나온 상품은 오는 28 일까지만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서둘러야 되는 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은행에 찾아가지 않더라도 모바일 뱅킹을 통해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금방 생성할 수 있어 그게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당연히 동시에 모바일을 통해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어플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한동안 헤매지 않을까 싶어 걱정이 되지만 우선은 이 상품의 내용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은행 정기적금 금리
제일은행 정기적금 금리 상품
제일은행 정기적금 금리 기간
제일은행 정기적금 금리 기간

 

 

 

4월 10일부터 시작해서 28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 아직 기간이 넉넉하게 남았기 때문에 해당 조건이나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이 기간 동안에 모바일 오대석금을 만들어서 해당 페이지를 통해 응모를 하게 되면 추가로 7%를 이자로 더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일은행 정기적금 우대조건

 

중요한 것은 응모했다고 해서 무조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이기 때문에 내가 이 금리를 받을 수 있는지 아닌지를 꼼꼼히 알아보셔야 합니다. 

 

 

 

제일은행 정기적금 금리
제일은행 정기적금 우대금리 조건

 

 

제 눈에는 조건이 쉽지만은 않아 보입니다. 공과금을 이체해야 한다든지 어느 정도 카드를 써야 한다든지 하는 부분은 어렵지 않을 것 같은데 가장 중요한 것은 애초에 해당 은행에 대한 거래내역이 없어야 하기 때문에 저는 이 부분은 불가능한 조건입니다.

 

 

 

 

 

또 나머지 목표금액을 달성해야 된다든지 일년동안 납입을 밀리지 않고 꾸준하게 진행해야 된다든지 하는 법은 한도 금액이 20만원이기 때문에 이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제일은행 정기적금 11.55% 금리 계산

 

가장 중요한 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1년 동안 돈을 점검하였을 때 얼마의 이자를 수령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최대 납입금액이 20만 원이기 때문에 1년 동안 넣게 되면은 원금은 240만원이 됩니다.

 

 

 

 

 

여기에 특별 우대금리를 모두 적용받는다는 조건하에 계산을 해보면 세후 이자수익이 약 12만 원가량이 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을 들으시고 겨우 12만 원 밖에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예금도 아니고 적금으로 240만 원을 넣어두었을 때 10만 원을 넘게 손에 쥘 수 있다는 것은 대단히 메리트있는 수익임을 아셔야 합니다. 

 

그럼 11.5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제일은행 정기적금에 대한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