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가스 주가 상승 예상 및 반응

by 캥거루의 삶 2022. 11. 26.
반응형

전기료와 가스료가 오른다는 기사에 맞춰서 서울가스 주가도 높은 폭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실제 우리가 주목해야 할 정보인 것 같습니다. 근거 없이 도는 소문이 아니라 실제 정책의 변격으로 가격이 오를 종목을 선정하여 들어가면 증권 시장이 암울한 요즘이라고 할지라도 돈을 버는 듯합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서울가스의 주가 현황과 앞으로의 동향을 예측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가스 주가 현황

 

우선 주가가 많이 오른 상태입니다. 11월 25일 기준 419,000원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주가_현황
차트

 

 

올해 6월까지만 하더라도 17~20만원대였는데 엄청나게 오른 상황입니다.

물론 이렇게 오른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러시아 사태로 인해서 천연 가스의 수입이 어려워질 것이라는 예측은 이미 오래전부터 돼보고 있었고, 또 겨울이 되면서 이 상황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일별시세
일별시세

 

 

 

11월 14일을 기준으로 보더라도 많이 오른 수치입니다. 중간에 떨어지기도 했지만 전체적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서울가스 주가 반응

 

 

하지만 여기에 대해서 의견은 반반 갈립니다.

더 오른다는 사람도 있고 이미 꼭대기라는 의견도 보입니다.

 

 

 

투자자_반응
반응

 

 

24일 기준으로 시총이 2조가 넘었다는 글도 보입니다. 

여름에 사 두었으면 정말 효자 종목 역할을 톡톡히 했을 것 같습니다.

 

 

 

 

서울가스 주가 향후 예측

 

 

그래서 지금이라도 들어가려는 분들이 계실텐데 매매 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매매동향
매매동향

 

보시면 거래량이 11월 초를 기준으로해서 매도도 매수도 많이 나오고 있지는 않습니다. 가격이 계속 오르다 보니 팔려는 사람이 잘 없어서 그런 듯싶습니다.

 

오른쪽 차트를 보시면 외국인 매매 동향인데 주가 상승 그래프가 기적적일 정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원래 사람들이 주식을 하면서 내가 못한 종목이 오르는 것보다 가지고 있다가 판 것이 오르면 더 속이 쓰리기 때문에 한동안 매도하는 사람 든 잘 없을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은 찾아오고 자원 수입은 어려운데 매도가 어려우니 상승세가 지속되지 않을까 예측해 봅니다.

 

하지만 많이 오른 상황인지라 지금 많이 먹기 위해서 들어가는 것은 고려를 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투자는 나의 선택으로 하는 것이지만 결국 사람들의 심리가 크게 반영되는 것이 주가인 만큼 언제 빠질지가 감이 전혀 안오기 때문입니다. 요즘같이 계속해서 금리가 인상되는 과정 중에 있어서 큰 금액을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서울가스 주가가 이미 많이 올라간 현재 종목을 살펴보았습니다. 역시 주식은 오르고 나면 오를 것이 눈에 보이는 것 같습니다.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 관할 지역 찾는법

지금 sns상 도시가스 요금때문에 화제입니다. 많은 분들이 인증을 통해서 급격하게 오른 도시가스비를 공유해주셨습니다. 평소 1만원대 나오시던 분이 19만원까지, 그리고 경우에따라서는 거의 4

good.helpfullstory.com

대한전선 주가 전망 네옴 시티 관련주 기대감

 

대한전선 주가 전망 네옴시티 관련주 기대감

네옴시티와 관련된 기업으로 떠오르며 대한전선의 주가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사우디아라비아의 총리인 모하메드 빈 살만의 방문으로 인해서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해 나갈지에 대한

good.helpfull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