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 갤럭시a54 2023년 출시 정보 및 실물 영접 솔직 후기 썰 푼다

by 캥거루의 삶 2023. 3. 29.
반응형

새로 나오는 보급형 스마트폰 정보를 정리하면서, 이 글에서는 주관적이고 아주 쉽게 이해 가능하도록 삼성 갤럭시A54의 이야기를 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글을 읽으며 이해 안갔던 사람들 이리 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삼성 갤럭시A54 출시일

 

 

첫번째로 살펴볼 것은 출시일 입니다.

 

3월 초 기사를 살펴보면 '이번 달 말이나 다음달 초에 출시'한다고 하였는데, 어제까지도 별 말이 없어서 당연히 4월에 출시 하겠거니 생각하셨다면 아닙니다. 3월 31일, 막차 타듯 출시 한다고 하니 매장 가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실제 구매를 바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아마도 4월 중반이나 5월달은 되어야 구매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판매중인 삼성 갤럭시A54 입니다.옆면을 들고 있는 사진입니다.앞면을 보여주고 있는 장면입니다.
삼성 갤럭시A54

 

 

삼성 갤럭시A54 스펙

 

 

이 글에서의 스펙은 비전문가도 알아듣기 쉽게 정리한 것임을 우선 알려 드립니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a시리즈 중에서 54는 skt 전용이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그래야 보안상 더 좋은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메라 손떨림 방지 기능이 들어갔고, 후면에 3개 전면에 1개로 품질이 울트라와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예전 보급형 폰들과 비교해 봤을때는 상당히 업그레이드 된 듯 합니다.

 

 

 

 

 

잘 돌아가도록 기능도 좋게 달았고 부품도 괜찮은것으로 넣었다고 하니 아주 무거운 게임을 쓸 것이 아니라면 다른 폰들과 다름 없이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우리같은 보통의 인간들은 메인 휴대폰과도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수도 있을듯 합니다. (뭔가 보급형이니만큼 떨어지는게 있긴 한거 같은데, 전반적으로 약간 부족하지만 그냥 쓰기에는 나쁘지 않은 느낌입니다.)

 

 

 

앞 화면을 가까이서 찍은 사진입니다.두가지 색상의 휴대폰을 뒤에서 찍은 이미지 입니다.라임 색상의 삼성 갤럭시A54 화면입니다.
보급형 스마트폰의 진화

 

 

삼성 갤럭시A54 후기

 

저는 해외에 나가 있는 상태라서 실제로 이 휴대폰을 미리 가볍게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우선 화면 사이즈 넉넉해서 인터넷 영상볼때 괜찮습니다.

그러면서 크게 무겁지는 않아서 휴대용으로도 좋습니다. 

또한 색깔이 정말 잘 나온 것 같은데 보라색과 라임색이 아주 잘 나왔습니다.

 

 

휴대폰 윗면 사진입니다.매장에 진열되어있는 삼성 갤럭시A54입니다.해외에서 판매중인 삼성 휴대폰의 판플렛입니다.
갤럭시A54 후기

 

 

카메라는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 메인폰으로 찍다가 비교해봐서 살짝 무엇인가 부족한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보급형인데 손떨림 방지가 들어갔다고 하니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도 갤럭시s23 메인 모델과 비슷하게 나와서 화이트나 블랙 쓰시는 분들은 주변에서 메인 폰을 샀을 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듯 합니다.

 

즉 괜찮은 듯 하고 보급형 폰을 찾고 있다면, 출시 가격이 얼마가 될 지는 두고봐야 겠지만 저는 살 것 같습니다.

 

그럼 삼성에서 나온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54에 관한 글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