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핑크 17억뷰 넘사벽 기록 노래는?

by 캥거루의 삶 2022. 11. 25.
반응형

한류의 인기가 이제는 아시아가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대단한 것 같습니다. 블랙핑크의 노래 뮤직 비디오 ‘Kill This Love’가 17억 뷰를 넘었다고 합니다. 이로써 17억뷰 뮤직 비디오를 두 개나 가지게 되었는데 다른 하나는 바로 뚜두 뚜두입니다. 이 곡은 메가 히트곡으로 이제는 20억 뷰에 다다르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_블랙핑크 인스타그램

 

 



특히 이번 킬 디스 러브가 주목 받은 이유는 2019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시청자들이 본 뮤직 비디오 상위 10위에 들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순위에 k팝으로는 블랙핑크가 유일하다고 합니다.


이렇듯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인기는 물론 국위 선양하고 있는 뮤지션들이 많아 뿌듯한 기분입니다. 실제로 해외여행을 다녀보면 블랙핑크를 비롯한 다른 연예인들로 인해 한국인들의 이미지가 대단히 좋아져서 감사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출처_블랙핑크 인스타그램

 


지금 블랙핑크는 한국 걸그룹 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로 월드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려 150만 명의 관객들과 함께하고 있다고 하는데 심지어 북미 콘서트에서는 전석 매진 행보와 함께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노래와 무대가 기대됩니다.

 

블랙핑크는 물론이고 다른 뮤지션들도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날이 오기를 기대하며 모든 팬분들의 염원과 응원을 담아 한국 아티스트들이 대박 나길 바라는 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