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백화점 주차요금 확인하는 방법 및 할인 꿀팁

by 캥거루의 삶 2023. 4. 14.
반응형

롯데백화점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주차비를 정산하다가 평소에 가던 곳과 요금이 달라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실제로 지점마다 주차요금이 다른데 이를 확인하는 방법과 또한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꿀팁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롯데백화점 주차요금 확인하는 방법

 

 

해당 정보는 롯데 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에서 지점 안내에 들어가시면 전국의 롯데백화점과 아울렛 그리고 쇼핑몰 매장이 확인이 되는데 이곳에서 내가 가고 싶은 지점에 들어가 줍니다.

 

 

 

 

 

예를 들면 저는 본점을 통해서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였는데, 본점의 경우에는 롯데백화점 주차요금이 최소 30분에 3천원이 부과되고 이후 10분당 1000원씩 추가되는 시스템 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다른 지점은 요금이 어떻게 다른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부산 해운대에 있는 롯데백화점을 확인해 보았더니 한 시간당 요금이 삼천원으로 정리돼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주차요금 할인방법

 

이렇듯 롯데백화점은 지점마다 주차비가 다르지만 주차요금을 할인받는 방법은 동일하니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가 되실 듯 합니다.

 

 

 

롯대백화점 어플 이용

 

이 방법은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서 진행됩니다.

 

 

 

 

어플에 들어가셔서 개인 정보로 갑니다.

 

 

 

 

그럼 주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 곳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내 차량 번호가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내가 자주 가는 지점이 현재 정산해야 할 지점과 다르다면 맞춰서 수정해주셔야 되기 때문에 이 부분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보시는 화면처럼 2시간 동안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마음 편안하게 쇼핑몰과 백화점을 구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보통 감염 물건을 사서 오기 때문에 이 쿠폰을 사용할 일 이 좀처럼 없지만 종종 카페에서 음료수 한잔만 마시고 나온다든지 물건을 사려고 들어갔는데 마음에 드는 것이나 혹은 생각했던 것이 없어서 그냥 돌아올 때가 있어 그러한 경우에 유용하게 활용되는 꿀팁이니 정리해 둡니다.

 

여기까지 롯데백화점 주차요금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