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가 올라가면서 의류도 너무 비싸졌습니다. 이제 조금 입을 만하다 싶으면 10만 원은 그냥 훌쩍 넘어갑니다. 특히 외투의 경우에는 웬만한 것은 30만 원 이상이기 때문에 한번 구매할 때마다 대단히 부담스럽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저렴한 것을 사면 나중에 해지게 되거나 오래 못 입어서 오히려 손해가 나는 것 같은데 이럴 때 좋은 선택지가 바로 유니클로입니다.
남자 경량패딩 추천 아이템
이번에 특히 유니클로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디자인이 예쁜 자켓들을 많이 만들어냈습니다.
그 중에는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이라던지 엔지니어드가먼츠처럼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고가의 브랜드도 있습니다. 때문에 스파 브랜드라고 해서 저렴하고 질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유니클로 경량 패딩 착용
또한 일본의 경우에 워낙 원단을 잘 생산하기 때문에 옷의 퀄리티가 좋습니다. 그중에 있어서도 유니클로는 전 세계적으로 매장을 가지고 있어 아무래도 단가를 낮출 수 있는 듯합니다.
좋은 재료를 쓰더라도 마진을 크게 보지 않아도 수익이 나는 구조이기 때문에 우리는 더 좋은 옷의 제품을 저렴하게 입을 수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 새로 나온 디자인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옷들도 착용해 보았는데 마음에 들어서 몇 가지 눈여겨 보게 되었습니다.
유니클로 남자 잠바 솔직 후기
그중에 있어서 최근에 나온 엔지니어드 가먼츠 같은 경우에는 모자가 달린 후드는 이미 사이즈가 좋은 것은 다 품절이 되고 없었습니다.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같은 경우에는 퀄팅 세제로 되어 있는 자켓이 여러모로 착용하기도 편리하고 옷을 맞춰 입기도 좋을 듯 하여 보였습니. 하지만 이거 외에도 기본적으로 나오고 있는 자켓들도 따뜻해 보였기 때문에 잠바를 직접 착용해 보러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유니클로에서 직접 착용해본 남자 경량 패딩에 대한 착용 후기였습니다.
댓글